광고
로고

평택시민재단, “사랑의 추석선물 후원 받습니다”

기지촌 할머니들에게 드릴 추석 선물 한 개당 후원금 5만원 필요!

김정은기자 | 기사입력 2020/08/31 [15:05]

평택시민재단, “사랑의 추석선물 후원 받습니다”

기지촌 할머니들에게 드릴 추석 선물 한 개당 후원금 5만원 필요!

김정은기자 | 입력 : 2020/08/31 [15:05]

 

▲ 포스터=평택시민재단 제공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김정은기자] 평택시민재단이 추석을 앞두고 평택지역 기지촌 할머니 70여분에게 추석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후원 요청에 나섰다.

 

31일 평택시민재단에 따르면 매년 추석을 앞두고 문화공연과 식사대접, 추석선물 전달을 통해 기지촌할머니들이 외로운 명절을 보내지 않도록 따뜻한 손잡기 행사를 진행해 왔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추석맞이 행사는 취소하고, 할머니들에게 지역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추석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추석선물 한 개를 후원하기 위해서는 5만원의 후원금이 필요하다.

 

평택시민재단은 기지촌 할머니들이 더욱 밝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매년 따뜻한 손잡기 행사를 진행해 오면서 햇살사회복지회와 연대해 기지촌할머니들의 인권과 삶을 향상시키기 위한 활동을 꾸준하게 해오고 있다. 가을에는 ‘기지촌여성 인권현실과 지역사회 과제’를 모색하기 위한 인권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그러나 올 해는 코로나19로 확산으로 인해 경제적, 신체적, 정신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지촌할머니들의 삶이 더 위태로워지고 있어서 지역사회의 관심과 보살핌이 더욱 필요하다.

 

이은우 평택시민재단 이사장은 “많은 분들이 십시일반 후원해주신다면 상처가 많은 할머니들이 가슴 속 응어리를 풀어내고 웃을 수 있는 외롭지 않은 추석 명절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바란다”고 전했다.

 

사랑의 추석선물 나누기에 동참을 원하는 시민은 평택시민재단으로 후원금 5만원과 따뜻한 마음을 담아 전하면 된다. 후원방법 등은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김정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평택시민재단, “사랑의 추석선물 후원 받습니다”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