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체육회, ‘청정바다 만들기’ 해양환경정화 자원봉사

김정은기자 | 기사입력 2020/07/31 [10:01]

경기도장애인체육회, ‘청정바다 만들기’ 해양환경정화 자원봉사

김정은기자 | 입력 : 2020/07/31 [10:01]

 

▲ 경기도장애인체육회 봉사활동.  © 김정은기자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김정은기자]경기도장애인체육회와 경기도청소년수련원 양 기관이 협력하여 안산시 방아머리해수욕장에서 ‘해양환경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30일 경기도장애인체육회에 따르면 봉사활동은 道장애인체육회 오완석사무처장과 道청소년수련원 양금석원장이 합심하여 ‘청정바다만들기’ 에 동참하고 해양생태계 보존과 깨끗한 해양환경 조성에 앞장서기 위하여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道청소년수련원 양금석원장은 “이번 해양환경정화 봉사활동에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줘서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 공동체와 환경보호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고, 道장애인체육회 오완석사무처장은 “해양쓰레기는 해양오염은 물론, 해양 생태계 파괴로 이어지고 있기에 바다의 중요성을 알고 깨끗한 해양환경 보전만이 인간이 살아가면서 풍부한 혜택을 누릴 수 있고, 후손에 깨끗한 바다를 물려주어야 할 의무가 있다“고 했다.

 

道청소년수련원과 道장애인체육회는 이번을 계기로 경기도와 인접한 바다주변 해양환경정화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김정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자원봉사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