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의장단, 코로나19 상황근무자 격려 방문

김정은기자 | 기사입력 2020/07/29 [04:05]

수원시의회 의장단, 코로나19 상황근무자 격려 방문

김정은기자 | 입력 : 2020/07/29 [04:05]

▲ 수원시의회 의장단 재난안전대책본부 격려방문.수원시의회제공  © 김정은기자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김정은기자]수원시의회(의장 조석환) 의장단은 28일, 시 재난안전대책본부 등 5개소를 방문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대응체계를 점검하고 비상근무로 연일 격무에 시달리고 있는 근무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격려 방문은 28일, 29일 양 이틀간 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시작으로 장안구청, 장안구보건소, 팔달구청, 팔달구보건소 등 5개소, 29일에는 권선구청, 권선구보건소, 영통구청, 영통구보건소 등 4개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의장단은 기관 방문 전 사전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신종코로나 감염증 대응에 애쓰고 있는 근무자들에게 격려물품을 전달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기정 부의장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맡은 바 소임을 다하는 공무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더 이상의 확산이 없도록 끝까지 경계심을 가지고 예방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조석환 의장은“시의회 차원에서도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예방관리 및 확산방지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며, “대응하는 직원들도 건강에 각별히 유의하고, 힘들고 지치더라도 수원시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김정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의회#수원재난안전대책본부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