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코로나19 여파 개장 취소

김정은기자 | 기사입력 2020/07/24 [17:25]

평택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코로나19 여파 개장 취소

김정은기자 | 입력 : 2020/07/24 [17:25]

▲ 사진은 지난해 개장모습.무봉산청소년수련원 제공  © 김정은기자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김정은기자]평택시에 위치한 무봉산청소년수련원(원장 박호준)은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숲속 수영장 개장을 취소한다고 24일 밝혔다.

 

수련원은 최근까지 짧은 기간이라도 시민을 위한 여가공간 제공을 위해 수영장 개장 준비를 진행하였다. 코로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하면서 안전한 수영장 운영을 위해 방역 대책 및 이용 고객들의 거리두기 대책 등을 운영 방안을 모색하였으나, 전국적으로 지역사회 소규모 감염사례가 지속되고 있어 확산 예방을 위해 수영장 개장을 최종적으로 취소하게 되었다.

 

수련원 박호준 원장은 ‘개장 준비에 최선을 다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부득이 개장을 취소하게 되었다’며 ‘향후 부대시설 개선, 유아풀장과 수유실 설치, 야외 샤워시설 도입 등 시민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아진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밝히고 이용 시민들의 양해를 구했다.

 

한편, 수련원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방역지침을 지키면서도 청소년들의 수련활동과 일반 행사 등을 진행하기 위한 준비를 마치고 찾아가는 수련활동 등 소규모로 안전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김정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평택시#평택무봉산청소년수련원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