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영 도의원 이천터미널 상인회원 어려움 청취

이귀선기자 | 입력 : 2020/05/15 [10:27]

 

▲ 김인영 도의원(이천시2, 건설교통위).경기도의회제공  © 이귀선기자



김인영 도의원(이천시2, 건설교통위)은 13일 경기도의회 이천상담소에서 이천터미널 상인회 관계자들과 이천터미널 상인회원들의 운영 어려움을 청취하는 자리를 가졌다.

 

당일 상인회 관계자는 전철 개통에따른 버스외 교통편 증가에 이어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버스 감차, 일부 노선 운행 중단에 이천터미널 이용객이 크게 감소하여 임대료 등 운영에 큰 어려움이 있다고 말했다.

 

재난기본소득, 재난지원금 등 지원으로 시내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 기미가 있지만 터미널은 대부분 이용객 매출 의존도가 높아 버스 이용객 증가없이 상권 회복은 어렵다고 덧붙였다.

 

다른 참석자는 이용객 편의와 이천터미널 상권 회복을 위하여 서울행 광역버스를 이천터미널로 노선 변경해주기를 요청하였다.

 

김인영 도의원은 “이천터미널 상인회원들의 운영 어려움에 공감한다. 광역버스 노선 변경은 고려사항이 많아 관계부서와 논의해 보겠다”고 답하며 “코로나19로인한 지역경제 침체와 각계각층의 어려움이 해소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 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이천상담소(이천시청 1층)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이귀선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의회#김인영도의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