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소방서, 양운석도의원 1일 명예소방서장 위촉

이귀선기자 | 입력 : 2019/10/08 [04:56]

▲ 사진=안성소방서제공     © 이귀선기자



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7일 오전 경기도의회 양운석의원(더불어민주당, 안성1)을 소방안전 정책에 대한 이해증진과 상호 공감대 형성을 위해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1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된 양운석의원은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재난 최일선 현장에서 근무하는 소방공무원에 각별한 관심과 애정을 갖고 소방관의 환경과 처우 개선및 도민의 문화욕구 충족과 전통문화 보존에 힘써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양운석 명예소방서장은 위촉장 수여 행사 후 안성지역 소방현안 문제 등에 대해 업무보고와 의용소방대장들과 간담회 실시 후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재난현장에서 활동하는 소방공무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했다.

 

또한 재난현장에서 활동하는 소방공무원들의 소방차량, 장비 등 보고 청취와 심폐소생술체험, 펌프차 화재진압 등의 시간을 가졌다.

 

양운석 명예소방서장은‘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돼 소방공무원들과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며‘안성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소방공무원의 노력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오늘의 일을 기억하고 도민들에게 충분한 소방서비스가 지원될 수 있도록 도의회에서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이귀선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