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출신 한승연, ‘퍼퓸’ OST ‘안녕 또 안녕’ 가창..매력적인 보컬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7/16 [12:51]

▲ 한승연, ‘퍼퓸’ OST ‘안녕 또 안녕’ 가창 <사진출처=인연엔터테인먼트, 더하기미디어>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카라 출신 가수 겸 배우 한승연이 OST 가창을 통해 매력적인 보컬을 선보였다.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가창 제안을 받은 한승연은 수록곡 ‘안녕 또 안녕’을 16일 공개한다. 신곡은 힘들었던 시간을 지나온 극중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듯이 시적인 가사가 따뜻하게 다가오는 감성 발라드곡이다.

 

‘먼 길을 돌아 나에게 온 날 / 빛나는 별들을 모았고 / 때론 별들이 너무 무거워 …… 이젠 기억안녕 눈물안녕 아픔안녕 / 시간은 은하수처럼 이어져 / 지금의 시간들을 만들고’라는 노랫말을 음미하면 구구절절 지고지순한 사랑의 정서를 담고 있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와 함께 시작된 보컬이 담담하게 흘러가는 곡 구성은 마치 자신의 이야기를 말하는 것처럼 곡을 해석한 한승연의 감성이 돋보인다. 후렴구의 웅장한 스트링라인이 보컬과 어우러진 부분에서 감동이 배가되는 곡이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왕성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김지환이 의기투합 해 한승연의 보컬과 시너지를 이루는 곡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스터’, ‘Pretty girl’, ‘루팡’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후 홀로서기에 성공한 한승연은 ‘I love me’, ‘시간의 온도’, ‘그앤 나’' 등 감성적인 곡들을 꾸준히 발표해 오며 OST 가창으로도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왔다.

 

드라마 ‘퍼퓸’(극본 최현옥, 연출 김상휘 유관모)은 인생을 통째로 바쳐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한 가정을 파괴하고 절망에 빠진 중년 여자 민재희(하재숙 분)와 사랑에 도전해볼 용기가 없어서 우물쭈물하다가 스텝이 꼬여버린 남자 서이도(신성록 분)의 이야기를 담은 줄거리로 재미를 전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한승연이 신곡 ‘안녕 또 안녕’으로 여름 시즌 팬심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퍼퓸’ OST 한승연의 ‘안녕 또 안녕’은 16일 오후 6시 국내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