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국내최고 진공펌프 전문기업 (주)엘오티베큠 오산 세마산업단지에 공장 준공

이덕진기자 | 기사입력 2019/06/28 [13:22]

국내최고 진공펌프 전문기업 (주)엘오티베큠 오산 세마산업단지에 공장 준공

이덕진기자 | 입력 : 2019/06/28 [13:22]

▲ 세마일반산업단지 준공식(사진=오산시)     © 이덕진기자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주)엘오티베큠(대표 오흥식)이 6월 28일 오산시 지곶동에 소재한 세마일반산업단지내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한 회사 임직원 및 관계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준공식 행사는 기념식수, 테이프 컷팅을 시작으로 현장투어, 내빈소개, 기념사, 축사 등으로 진행됐다. 이날 준공을 한 (주)엘오티베큠은 공장부지 48,753㎡에 건축면적 17,298.42㎡이며, 현재 종업원 567명에 2018년 기준으로 연매출액 1693억원이다.

 

  이날 준공식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세마일반산업단지는 오산에서 조성하는 산업단지 중 민간에서 개발하는 첫 번째 산업단지로 이 자리에 우량기업인 ㈜엘오티베큠이 생산, 연구 및 서비스센터를 아우르는 통합 사옥이 완공되어 오산에서 새로운 도약을 하게 됨으로써 지역의 새로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하게 될 것”이라며 “‘(주)엘오티 베큠은 작지만 큰기업, 젊지만 강한 기업을 위해 달려간다’는 슬로건처럼 세계 최고의 기업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엘오티베큠의 오흥식대표는 2002년 3월 회사를 설립하여 현재까지 2개의 자회사 및 2개의 해외 법인을 갖춘 기술력 있는 국내 최고의 진공펌프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굴지의 반도체 기업 및 해외 반도체 기업 등과 거래하고 있는 회사로서 특히 진공펌프의 보유 기술은 국내 독보적 위치에 있다고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국내최고 진공펌프 전문기업 (주)엘오티베큠 오산 세마산업단지에 공장 준공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