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영 부의장 “도의회, 정의와 법치주의 구현 함께할 것!”

임은순기자 | 입력 : 2019/05/29 [10:25]

 

▲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더민주, 수원11)은 지난 28일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 창립 40주년 및 변호사회관 개관식에 참석하여 인사말을 전했다.(사진=경기도의회)     © 임은순기자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더민주, 수원11)은 지난 28일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 창립 40주년 및 변호사회관 개관식’에 참석해 “경기도에서 정의와 법치주의가 구현되도록 경기도의회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안혜영 부의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지난 3월 수원고법·수원고검이 개원하였고, 오늘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의 새 청사는 회원들의 정성으로 마련되어 그 의미가 더욱 깊다고 할 수 있다.”면서 “그간 법률문제 해결을 위해 서울까지 가야했던 850만 경기남부 도민이 이제 경기도에서 질 높은 법률 서비스를 받게 되 기쁘다”고 말했다.

 

안 부의장은 이어 “경기도민을 위한 무료법률상담은 물론 수년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를 해오고 있는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가 있어 든든하다”면서, “앞으로도 변호사 여러분이 법률적 도움이 필요한 도민, 특히 약자인 소외계층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개관식에는 수원지방법원 민사․홍보 조정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안혜영 부의장을 포함해 이재명 경기도지사, 김진표·박광온·백혜련 국회의원, 이정호 경기중앙지방변호사회 회장, 김주현 수원고등법원장, 이금로 수원고등검찰청 검사장과 변호사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