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3살 연하 연인과 5월 25일 결혼 “3년 열애 여자친구와 아름다운 결실”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4/05 [10:35]

▲ 배우 강기영 <사진출처=유본컴퍼니>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강기영이 3살 연하 연인과 오는 5월 25일 결혼한다.

 

5일 강기영의 소속사 유본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강기영이 오는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강기영 측은 “앞서 최근의 방송을 통해 밝혀온 바와 같이, 약 3년간의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고, 두 사람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강기영 측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인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강기영 측은 “배우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로운 출발을 앞둔 강기영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리며,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강기영 결혼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유본컴퍼니입니다.

 

유본컴퍼니 소속 배우 강기영 씨의 결혼 보도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강기영 씨가 오는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앞서 최근의 방송을 통해 밝혀온 바와 같이, 약 3년간의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고, 두 사람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인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우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로운 출발을 앞둔 강기영 씨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현아, 대체불가 무한 매력+한 컷도 버릴 것 없는 장인 면모
1/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