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대학교, 신입생 인성캠프 실시

민경호기자 | 입력 : 2019/03/15 [10:29]

 

▲ 오산대학교가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인성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 오산대학교

 

오산대학교(총장 정영선)는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5차에 걸쳐 총 2212명의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대회의장에서 인성캠프를 실시했다.


이번 신입생 인성캠프는 ▲성폭력·성희롱·가정폭력 예방교육 ▲정신건강교육 및 선별검사▲새로운 시작의 의미(정영선 총장 강연) ▲교내·외 학생생활 안전교육 및 행정부서 안내 ▲인터넷·스마트폰 중독 예방교육 ▲연구실 안전환경 관리 교육 ▲열정의 온도를 높이자!(자아설계) ▲슬기로운 학교예절(청학품성) ▲인간관계를 잘 맺는 방법(인간관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정영선 총장은 '새로운 시작의 의미'라는 주제로 "긍정의 말과 생각은 자신의 행동까지 긍정적으로 변하게 할 것"이라며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말하여 긍정적인 미래를 이끌어내길 바란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오산대학교는 "INDUSTRY 4.0 창의인재 양성대학"이라는 VISION 2025를 토대로 많은 기업들이 중점을 두고 있는 인성교육을 강화하여 학생들의 사회진출 기반을 갖출 수 있도록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행사로 인성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산대학교 #인선캠프 #긍정 #성폭력 #성희롱 #가정폭력 #예방교육 #인터넷 #스마트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콘셉트 요정’ 걸그룹 오마이걸,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분위기
1/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