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도시공사, 2019년 제1기 SNS 시민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민경호기자 | 입력 : 2019/03/08 [17:20]

 

▲ 지난 7일 수원도시공사는 '2019년 제1기 SNS 시민 서포터즈 발대식'이 열린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수원도시공사

 

수원도시공사(사장 이부영)는 지난 7일 3층 중회의실에서 '2019년 제1기 SNS 시민 서포터즈' 발대식을 갖고 선발된 10여 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일반시민으로 구성된 '수원도시공사 SNS 시민 서포터즈'는 공사가 운영하는 사업을 대상으로 시민에게 유용한 정보를 발굴 취재하고 블로그·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사의 이모저모를 홍보할 예정이다.


공사는 지난 2월 공개모집, 총 40여 명 가운데 SNS 서포터즈 활동경력 등을 검토해 10명을 최종 선정했다.


제1기 SNS 시민 서포터즈는 7일부터 2019년 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이부영 사장은 "SNS 매체를 통해 시민과 소통하는 것은 오늘날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라며 "공사의 다양한 성과와 매력을 널리 홍보하고 시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수원도시공사는 시민과의 소통을 위해 지난해부터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톡·유튜브 등 SNS 채널을 운영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도시공사 #서포터즈 #공사 #이부영 #발대식 #위촉장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톡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포토뉴스
[화보]‘콘셉트 요정’ 걸그룹 오마이걸, 소녀들의 사랑스러운 분위기
1/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