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강민경, 첫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티저 이미지 공개 ‘눈길’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2/18 [16:52]

▲ 다비치 강민경, 첫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티저 이미지 <사진출처=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여성듀오 다비치 강민경이 첫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공개했다.

 

강민경은 18일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공개된 티저에는 침대에 엎드린 채 청초한 민낯을 자랑 중인 강민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강민경은 올곧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강민경은 지난 17일 정오 공개된 티저를 통해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높였다. 손으로 이마를 짚은 채 두 눈을 꼭 감고있는 강민경, 그리고 그 옆에 놓여진 하얀 꽃과 책 등이 쓸쓸한 분위기를 더했다.

 

앞서 강민경은 첫 솔로 앨범의 인터뷰 티징 영상과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데뷔 11년 만에 처음으로 솔로 앨범을 발표하는 강민경은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가장 본인다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강민경은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를 포함해 앨범 작업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완성도 높은 퀄리티에 진정성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강민경은 오는 27일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를 발표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포토]설경구X천우희X한석규, 묵직한 존재감의 세배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