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반도체 특화 이천유치하라. 도의원들 홍보전 돌입

이덕진기자 | 입력 : 2019/01/30 [16:19]

▲ 도의원들이 이천시 분수대 오거리에서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 이천유치를 위해 피켓을 들고 홍보를 하고 있다     © 이덕진기자

 

이천출신 경기도의원들이 SK하이닉스가 참여하는 반도체 특화 클러스터 이천유치를 위해 팔을 걷고 나섰다.

 

성수석‧김인영‧허원 도의원은 28일부터 분수대오거리에서 ‘정부는 이천시 반도체 클러스터 유치 특별법을 제정하라’는 피켓을 들고 출근길 시민들에게 반도체 클러스터 이천유치 홍보전을 펼쳤다.

 

이들은 조만간 있을 도의회 정례회에서 ‘5분 발언’을 통해 반도체 클러스터 이천유치의 당위성과 수도권 규제철폐 등에 대해 한목소리를 낸다는 계획으로 22만 이천시민들의 입장을 담은 건의서를 작성, 산업통상자원부에 전달할 예정이다.

 

앞서 이들은 지난 23일 열린 이천시 반도체 클러스터 유치 시민연대 출범식 및 가두행진에 참여해 하이닉스 유치를 바라는 시민들과 ‘규제철폐’를 외치기도 했다.

 

성수석 도의원은 “반도체 클러스터는 본사가 있는 이천에 유치돼야 하는 것이 상식”이라며 “상식을 뒤엎는 일이 나오지 않도록 도의원으로서 할 수 있는 역할은 무엇이든 할 것”이라고 말하며 “분수대오거리 피켓홍보는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천시sk반도체클러스터유치홍보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포토]방탄소년단 정국, 아미 마음 훔쳐가는 바로 그 눈빛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