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민재단 행복나눔 캠페인, 사랑의 라면 전달

이덕진기자 | 입력 : 2019/01/10 [18:01]

▲ 평택시민재단(이사장 이은우)은 새해를 맞아 행복나눔 캠페인으로 10일 사랑의 라면 60박스(150만원 상당)를 평택지역 장애인, 독거 어르신, 지역아동센터, 기지촌할머니들에게 전달했다.     © 이덕진


평택시민재단(이사장 이은우)은 새해를 맞아 행복나눔 두 번째 캠페인으로 10일 사랑의 라면 60박스(150만원 상당)를 평택지역 장애인, 독거 어르신, 지역아동센터, 기지촌할머니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사랑의 라면은 익명의 독지가가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분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후원한 것으로 평택시민재단 회원들이 독거 어르신, 평택시농아인협회, 평택시시각장애인협회, 지역아동센터, 햇살사회복지회, 생활이 어려운 가정 등을 직접 찾아가 전달하고 새해 인사를 나누었다.

 

평택시민재단은 2019년도에 행복나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누구나 쉽고 즐겁게 일상 속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세상이 더 나아지는 일이라면 기꺼이 행동으로 옮기는 아름다운 지역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며, 기업·개인 등 기부자와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을 연결하는 행복나눔 플랫폼 역할에 최선을 다하려 한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평택시민재단지역이웃돕기행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포토뉴스
[포토]설경구X천우희X한석규, 묵직한 존재감의 세배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