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사진전 '사진 속 전통을 담다' 개최

사진으로 만나는 수원전통문화관

민경호기자 | 입력 : 2019/01/09 [19:56]

▲ '사진 속 전통을 담다' 홍보물.     © 민경호기자

 

수원문화재단은 수원전통문화관 기획전시실에서 수원전통문화관 활동기록 사진전 '사진 속 전통을 담다'를 3월 17일 까지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2015년 3월 수원전통문화관이 개관 이후 약 3년 8개월간의 발자취를 사진을 통해 되짚어보고자 기획됐다.


'세시풍속 북새통' '생활이 예술이 되다' 등 전통문화예술 행사, 공연 프로그램과 '어린이 사자소학' '안다미로 궁중수라' 등 교육 프로그램이 사진에 생생히 담겨있다.


또한 어린이 과거 시험 체험 프로그램 '불통무귀' 문·무과 작품과 규방공예 시민정규과정, '안다미로 궁중수라'를 비롯한 전통식생활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작품도 슬라이드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전시장에는 전시된 사진들로 제작된 도안을 따라 관람객들이 컬러링을 해볼 수 있는 상설 연계 체험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수원전통문화관 활동기록 사진전 '사진 속 전통을 담다'의 관람료 및 체험료는 무료이며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공휴일과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진전 #수원문화재단 #수원전통문화회관 #발자취 #전통문화예술 #행사 #규방공예 #관람객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포토]방탄소년단 정국, 아미 마음 훔쳐가는 바로 그 눈빛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