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첫 발라드 신곡 ‘사랑은 다 이러니’ 전격 공개..애절 보이스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1/04 [10:09]

▲ 홍진영 첫 발라드 신곡 ‘사랑은 다 이러니’ <사진출처=뮤직K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홍진영이 4일 자신의 첫 발라드 신곡을 전격 공개한다.

 

홍진영은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사랑은 다 이러니’의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사랑은 다 이러니’는 이별 후 느끼는 감정을 담은 서정적인 발라드 곡으로 홍진영의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한 번 들으면 기억에 오래 남는 멜로디와 감성을 선사한다.

 

기존에 불러왔던 밝은 분위기의 트로트가 아닌 정통 발라드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홍진영의 담백하고 섬세한 음색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선율이 더해 추운 겨울날 듣기 좋은 음악으로 완성됐다.

 

장르를 국한하지 않고 다방면의 활동으로 사랑받고 있는 홍진영은 “이번 신곡은 평소 제가 좋아하고 많이 듣는 발라드지만 팬 여러분들에게는 조금은 낯설게 다가올 수도 있을 것 같아 걱정을 많이 했다”며 “요즘같이 추운 겨울밤에 어울리는 곡이니 편안하게 들어줬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홍진영의 신곡 ‘사랑은 다 이러니’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포토]설경구X천우희X한석규, 묵직한 존재감의 세배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