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아이유, 독보적 여신 비주얼 과시한 근황 사진 공개..사랑할 수 밖에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1/01 [05:01]

아이유, 독보적 여신 비주얼 과시한 근황 사진 공개..사랑할 수 밖에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9/01/01 [05:01]

▲ 아이유 근황 사진 공개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본명 이지은)의 근황 사진이 화제다.

 

아이유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 사진을 게재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근황 사진 속 아이유는 아시아 투어 콘서트 대기실에서 다양한 의상을 입은 채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특히 아이유는 가녀린 쇄골라인과 독보적인 미모,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이유의 근황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유 근황, 독보적인 여신 비주얼”, “아이유 근황,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무한 매력”, “이러니 아이유, 아이유하면서 반할 수 밖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5일 데뷔 후 처음으로 제주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아이유 제주 단독 콘서트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 커튼콜 인 제주>는 오는 5일 서귀포시에 위치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