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손예진,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명장면 재연..승부욕 발동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12/09 [02:01]

손예진,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명장면 재연..승부욕 발동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12/09 [02:01]

▲ SBS ‘집사부일체’ 손예진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손예진이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명장면을 재연한다.

 

9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배우 손예진과 프로그램 1주년 기념 MT를 떠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저녁 바비큐 파티에서 멤버들은 손예진이 출연한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의 명장면을 재연해보기로 했다. 영화에서 남자 주인공이 “이거 마시면 우리 사귀는 거다”라고 말하면 여자 주인공인 손예진이 대답 대신 술을 원샷 하는 내용이었다.

 

멤버들의 첫 번째 시도는 가볍게(?) 거절당해 촬영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승부욕이 발동한 멤버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손예진에게 고백했고, 손예진 역시 다양한 방법으로 고백을 거절해 멤버들의 승부욕을 더욱 불타오르게 했다.

 

결국 한 멤버가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으로 손예진을 원샷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손예진의 마음을 움직인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 그 결과는 9일 오후 6시 25분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