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재즈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개최

이덕진기자 | 입력 : 2018/12/03 [10:46]

▲ 크리스마스 데이 포스터     © 이덕진기자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시아를 대표하는 재즈보컬리스트 웅산의 ‘The Christmas Day’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재즈 풍으로 편곡된 크리스마스 캐롤과 귀에 익숙한 스탠더드 재즈는 물론 그녀의 대표곡까지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이다. 여기에 빅밴드까지 더해져 더욱 더 풍성한 크리스마스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데이와 함께하는 웅산은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뮤지션으로 재즈라는 장르를 국내에 알린 대표적인 인물이다. 블루스, 펑키, 라틴, 팝, 가요, 국악 등 모든 장르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압도적인 달란트로 평단과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재즈보컬리스트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 뮤지컬 배우, 음악방송 MC, 국악과 클래식과의 크로스오버 등 언제나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아티스트로서, 아시아를 뛰어넘어 세계를 향한 눈부신 비상을 꿈꾸고 있다.

 

안성맞춤아트홀의 관계자는 “그동안 재즈를 어렵다고 느끼셨거나 모르셨던 분들도 이번 공연을 계기로 재즈에 가깝게 다가가 재즈가 주는 선율가 매력에 빠져보는 시간이 될것”이라며 많은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안성시크리스마스데이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포토]김동영, 믿음직스러운 눈빛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