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여성단체회 역량강화위한 연찬회 마련

김단영기자 | 입력 : 2018/12/03 [11:32]

 

▲ (사진=여성단체협의회)     © 김단영기자

 

여주시 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충주시 노은면‘깊은 산속 옹달샘’에서 여성단체협의회 회원 7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2018년 여주시여성단체협의회 연찬회’를 실시했다.

 

이번 연찬회는 성평등을 주제로 한 강의, 옹달샘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여성단체협의회 발전방안과 화합한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 여성단체협의회 회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단합을 도모하는 화합의 장이 됐다.

 

여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현재 11개 단체가 소속되어 있으며, 1985년 결성된 이래 양성평등 주간 기념행사 개최 등 여성권익 증진을 위한 노력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봉사와 이웃돕기에도 적극 앞장서고 있는 단체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행사장을 찾아 “그동안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여주시여성단체협의회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사람중심 행복여주에 중추적인 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했다.


유명숙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이번 연찬회를 통해 지친 심신을 회복하여 당당한 여성으로 거듭나 행복한 여주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여주시여성단체협의회연찬식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포토]김동영, 믿음직스러운 눈빛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