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다이어트 선언 “살 찐 걸로 실검 1위..두 달 만에 11kg 늘어”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8/11/29 [08:58]

▲ 오정연 다이어트 선언 <사진출처=오정연 인스타그램, SM C&C>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오정연은 지난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살 찐 걸로 실검 1위. 정신이 번쩍 든다. 솔직히 말하면 두 달 만에 11kg이 늘었다”며 실검 1위에 오른 포털사이트 캡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오정연은 “사실 크게 실감하지 못하고 살았는데, 기사 사진은 너무 사실적이라 각성중이다. 다이어트 돌입한다. 공개선포”라며 “이렇게 공개적으로 다짐해야 진짜 살 뺄 것 같아 큰 맘 먹고 올린다. 응원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정연은 한 행사에 참석한 가운데, 늘씬했던 예전과 달리 다소 후덕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이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섰다.

 

-다음은 오정연 글 전문.

 

허..살 찐 걸로 실검 1위..

 

많은 지인들께서 제보해주셨어요. 정신이 번쩍 들어요!! 으읔

 

솔직히 말씀드리면, 두 달 만에 11kg 늘었어요.

 

과일주스 가게 알바하면서 손님들 타드리고 남은 주스 츄릅츄릅하면서 많이 찐 것 같아요 #이거슨변명인것

 

사실 크게 실감하지 못하고 살았는데ㅎㅎ 기사 사진은 넘 사실적이라 각성중입니다. #다이어트 돌입합니다! #공개선포

 

이렇게 공개적으로 다짐해야 진짜 살 뺄 것 같아 큰 맘 먹고 올립니다. 다이어트 과정도 틈틈이 나눠볼게요. 응원해주세요.

 

#세상엔맛난게너무많아_글치만 #잠시만안녕 #운동아_친해지자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포토]김동영, 믿음직스러운 눈빛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