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이천시, 제25회 경기도 농어민대상 5개 부문 수상

임은순기자 | 기사입력 2018/11/07 [15:31]

이천시, 제25회 경기도 농어민대상 5개 부문 수상

임은순기자 | 입력 : 2018/11/07 [15:31]

▲ 농어민대상수상(사진=이천시)     © 임은순기자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6일 수원 화성행궁 광장에서 열린 ‘제23회 경기도 농업인의 날’ 행사에서 경기도가 수여하는 ‘제25회 경기도 농어민대상’총 14개 부문 중 5개 부문에서 이천시 농업인들이 농어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경기도 농업인과 도민이 함께하는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경기도민, 경기농업인, 경기농민단체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이천시 농업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

 

경기도 농어민대상은 농어업분야에서 탁월한 경영실적이 있고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여 경기도 농어업의 경쟁력을 높인 농어민 및 생산자단체 중 각 부문별 대상자 1명에게 수여하는 농정분야 최고 권위의 상으로 ▲과수 부문(이준섭,장호원읍) ▲화훼 부문(박상철,신둔면) ▲농업융복합산업 부문(김의수,증일동) ▲특용작물 부문(윤여민,신둔면) ▲한우 부문(정상현,모가면) 총 5개 부문에서 이천시의 우수한 농업인들이 농어민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천시 김영배 농정과장은 “농어민대상을 수상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이천시의 우수한 농업인들이 경기도 선진농업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천시, 제25회 경기도 농어민대상 5개 부문 수상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