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광명시] 일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탄소중립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탄소중립 실천 선언식 가져

이귀선기자 | 기사입력 2023/05/24 [12:46]

[광명시] 일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탄소중립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탄소중립 실천 선언식 가져

이귀선기자 | 입력 : 2023/05/24 [12:46]

 

 

광명시 일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2일 광명시 탄소중립도시 조성을 위해 기후위기 대응에 동참하기 위한 다짐을 선언하였다.

 

일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이번 선언식에서 기후위기 극복과 환경보호를 위한 일상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의 중요성을 공유했다. 또한 폐박스를 이용한 ‘텀블러 사용하기’, ‘장바구니 사용하기’ 등 모두가 실천할 수 있는 내용의 탄소중립 피켓을 들고 참여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정영식 일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일상 속 실천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이번 선언식을 추진하게 됐다”며, “탄소중립을 위한 작은 실천들이 우리의 일상에서 지속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진영 일직동장은 “탄소중립 선언식에 참여해주신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선언식을 계기로 일직동에 탄소중립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탄소중립 선언식은 관내 유관 단체 및 기관 등과 연대해 지속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