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고

[평택시] 지산동 주민자치회 「주민 역량개발 교육」 실시

“마을과 함께 성장하는 우리”

이귀선기자 | 기사입력 2022/11/25 [12:16]

[평택시] 지산동 주민자치회 「주민 역량개발 교육」 실시

“마을과 함께 성장하는 우리”

이귀선기자 | 입력 : 2022/11/25 [12:16]

 

 

평택시 지산동 주민자치회(회장 김창기)는 지난 24일 주민 역량개발을 위해 지난 4일부터 진행한 주민 역량개발 교육활동을 마쳤다.

 

‘주민 역량개발 교육’은 2022년 지산동 주민자치회(교육환경분과) 교육 의제 실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을과 함께 성장하는 우리’라는 주제로 주민 및 주민자치회 위원 20여 명이 참여하여 총 4회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즐겁게 알아가는 나와 우리 마을 ▲세상을 바꾸는 공감대(불평, 불만 노래하기) ▲함께 성장하는 나와 공동체(함께 잘하기) ▲나와 다름 이해하기 등의 주제로 진행됐으며, 참여 주민 만족도 및 주민자치 활동 참여 의향에 관한 조사 내용을 공유하여 주민자치회 참여 동력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장경미 교육환경분과 위원장은 “이번 교육은 주민들과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앞으로 지산동 주민자치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겠다”라고 전했다.

 

최효승 지산동장은 “주민자치회가 한 걸음 더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교육이었고, 주민자치회가 더욱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