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서농동, 주민자치위원회서 복지시설 4곳에 성금 200만원 기탁

이귀선기자 | 기사입력 2022/11/24 [07:50]

서농동, 주민자치위원회서 복지시설 4곳에 성금 200만원 기탁

이귀선기자 | 입력 : 2022/11/24 [07:50]

 

 

용인특례시 기흥구 서농동은 지난 23일 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금길순)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복지시설 4곳에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주민자치 위원들이 안쓰는 물건을 재활용하고 지역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한 '이웃사랑 나눔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것이다.

 

성금은 처인노인복지관, 처인장애인복지관, 기흥장애인복지관, 수지노인복지관에 각각 50만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금길순 위원장은 "바자회 수익금으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을 비롯한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동 관계자는 "복지시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한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민관이 협력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복지 사각지대를 세심히 살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경기남부
이귀선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Table 'breaknewsi_com.ins_news_tags' doesn't exist
select tag from ins_news_tags where o_uid='22743' and le='1' order by uid ASC limit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