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나눔 가수 이채원 콘서트

대한민국을 빛낸 명불허전 서울가요예술제

구충모 문화전문기자 | 입력 : 2018/06/17 [06:47]

▲사랑나눔 가수 이채원 콘서트


[브레이크뉴스=구충모 기자] 지난 6월 16일 오후 2시에서~6시 사이 서울 도심의 기적아카데미 문화공연장(용산구 후암로 57길)에서는 대한민국을 빛낸 명불허전 및사랑나눔가수 이채원 콘서트가 열렸다.

 

▲사랑나눔 가수 이채원 콘서트 기적아카데미 전종안 원장


국제사랑나눔봉사단과 기적의 아카데미(원장 전종안)이 주관하고 서울가요예술제 조직위원회(위원장 갈충로)가 주최한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교단에서 교편을 잡았던 가수 이채원이 인기가수로 사랑나눔과 봉사정신으로 대중들 앞으로 한 걸음 더 다가선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한국문화교육협회 나비효과재단 장수돌침대 일간연예스포츠 등이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주제곡을 작곡한 김 덕 작곡가와 김금희 이점동 섹소폰 예술단과 '대쉬' '옷이날개'등 히트곡을 부른 최상아 가수 하와이 알로하 하와이의 밤 강미미 등 다양한 쟝르의 연예인이 총출동하여 서울가요예술제를 연출했다.

 

▲ 사랑나눔 가수 이채원 팬클럽 회원이 현장 구매한 양가위 작품과 함께.

 

전 SBS 아나운서 심종완의 사회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대한민국을 빛낸 명불허전의 대상에 빛나는 작가 양가위 화백의 즉석 퍼포먼스로 천마도를 주최측에 기증하고 본 행사를 주관한 국제사랑나눔봉사단과 옥션에 참가한 가수 이채원 팬클럽에서는 수익금 전액을 사랑나눔봉사에 기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한민국 명불허전 대상 작가 양가위 화백의 즉석 퍼포먼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포토뉴스
[포토]설경구X천우희X한석규, 묵직한 존재감의 세배우
1/10